FAQ

일반반유동  체비에서는  구멍찌가 물속으로 입수되는 과정을보고 어신을 알수가 있지만 시스템기능찌는 체비가 정열된후 조금만 미끼를 물고 움직여도 찌상부의 센스회전부가 작동하여 어신을 알려주게 됩니다. 일반 구멍찌로는 읽어내기 힘든 짧은움직임의 반응까지도 센스로 읽어낼수 있다는 점이 가장큰 특징이라 말할수 있읍니다. 이는 물색이나 수온의 영향을 받아 대상어의 입질형테가 아주 약을때 탁월한 효과를 발휘 합니다. 

다리가 굵은 사각스텐레스 다리와 상판을 지지하는 매인바도 큰규격으로 바뀌었습니다.

잠김 브라겟부분도 보강대가 없는 간편 깔깔이씩 조임레버로 바뀌었습니다.

우선 필 시스템찌의 상세소개란의 단면도를 보시면 알수 있듯이 평상시에는 센스회전부에

내장되어있는 2개의 자립추가 중력의 힘에 의해서 흰색부분이 아래로 향해 있다가 어신이 오면 면사매듭이

회전 도래에 걸려 센스회전부는 180도 회전하면서 흰색부분이 위로 향하게 되어 어신을 알려주게 됩니다.

이때 작용하는 원리는 지렛대의 원리와 동일 합니다. 즉  이물감을 최소로하는 아주적은 힘으로도 센스 회전부를 구동시길수 있읍니다.

센스회전부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선 직결체비가 좋으나 도래를 사용하실때에는

무게의 영향을 많이 받지않는 극소형도래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활한 체비하강을 위해 퍼머 현상이 심하지않는 2.5호 이하의 원줄을  서시면 됩니다.. 

우선 찌멈춤구슬과 수중찌를 사용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찌멈춤구슬을 사용하게되면 센스회전부의 구동<회전및복귀>에 지장을 줄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수중찌를 하용하게 되면 수중찌의 넓은 면적이 속조류의 영향을 받아 센스 회전부의 안정성에 영향을 줄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도가 그리 높지않는 근거리 포인트에 사용하시면 좋읍니다..

물론 다소 멀리 공략 하실에는 사용자의 주관에 따라 시인성이 다르므로

찌가 멀리있을때는 일반구멍찌와 동일하게 찌전체의 입수로 어신을 감지 합니다.

현제 로서는 G2부력만 만들고 있읍니다.

다른부력의 호수는 차후 생산예정 입니다.

 120도 간격으로 나있는 3개의 수직홈이 어신시 수직 마찰면적을 최소화 함으로서

입수감도를 증가시키고 대상어에게 이물감을 최소화 함으로서 입수속도와 찌가 입수되는 폭을 증가시킨것이 특징입니다..

색상은 적색/오렌지색/주황색(밝은귤색)/형광색 으로 소비자 분들의 다양한 취양에 맞추어 4가지 색상으로 각각 생산하고 있습니다.